집을 카페로 만드는

7가지 아이템

매일 셀카 찍고 싶어지는 거울이에요!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모양과 스테인드글라스가 포인트예요. 벽에 걸어두면 우리 집이 감각적인 카페처럼 변해요.

Oh My Gosh..! 오렌지 주스가 흘러내려요! 귀여운 사고 현장을 담은 톡톡 튀는 테이블이에요. 음료와 간식을 올려놓고 먹으면 기분까지 좋아져요.

놓기만 해도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밀랍초예요. 어둠을 밝히는 등대의 불빛을 닮은 형태로, 잔잔한 명상 타임에도, 감성적인 오브제로도 제격이죠.

정제되지 않은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플레이트예요. 한적한 시골 마을에 눈 내리던 날의 기억을 담았어요. 디저트나 과일을 올려두면, 그림처럼 플레이팅이 완성돼요.

니트로 만든 컵이 있다면, 이런 느낌일 거예요! 도톰한 털옷을 입은 듯한 컵에 따뜻한 차를 따라 마시면, 손끝에서부터 마음까지 포근해져요.

셀카도 찍고 싶은데, 전신도 귀엽게 나왔으면 좋겠어! 그럴 땐 이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외모와 스타일까지 한눈에 체크할 수 있는 감각적인 거울이에요.

검은색 접시에 담긴 음식은 더 맛있게 느껴진다는 말이 있어요! 어떤 음식을 담아도 돋보이게 만들어 주죠. 액세서리나 캔들을 올려 오브제로 활용해 센스 있게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어요.

LIFE CURATION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