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필요했는데

어떻게 알았어?

잘 잃어버리는 친구를 위해서 이름표 대신 키링을 선물해요. 다양한 액세서리와 가방 등에 매치해서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죠. 제주의 돌을 닮은 유리 형태로 어디서든 취향을 빛낼 수 있어요.

집들이에 흔한 물건 대신 분위기를 바꿔놓을 사롱을 선물해요. 테이블 커버, 매트, 의자 커버 등 활용도도 다양하죠. 싱그러운 주황색 감귤 밭을 담은 패턴으로 공간을 밝혀줘요.

귀여운 걸로 힘을 주고 싶다면 고양이 오브제를 선물해요. 나무 소재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공간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죠. 안정감 있게 세워두거나 벽 장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책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어디서나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북커버를 
선물해요. 생활 방수 이상의 기능을 하고 책 제목도 가려주죠. 책 꾸미기는 물론, 커버 안쪽에 독서 용품을 보관할 수도 있어요.

수영장 소독물로 피부가 민감해진 수영인에게 진정 크림을 선물해요. 금새 진정되고 근본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죠. 일상의 취미가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피부를 편안하게 해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면, 어느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볼캡을 선물해요. 얇고 가벼운 감촉은 물론 구김이 적고 내구성이 
뛰어나죠. 우중 산행, 폭우 러닝도 문제 없어서 실용적이에요.

사랑하는 친구에게 Y존 건강을 위한 올데이루틴을 선물해요. 찝찝하지만 참아왔던 불편함을 산뜻하게 해결해주죠. 검증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더 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요.

LIFE CURATION ITEM